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이런 책, 저런 영화
임선호 작가 신작 ‘성난 코끼리 다루기’ 2024년 필독 교양서로 선정

크리에이터 중심의 출판사인 페스트북은 "임선호 작가의 ‘성난 코끼리 다루기 - 위기 시대의 내비게이션’을 2024년 읽어야 할 필독 교양서 리스트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임선호 작가 신작 '성남 코끼리 다루기' 2024년 필독 교양서로 선정

이 책은 한국 사회의 근본적 문제들을 조명하며, 개인 관점에서 어떻게 생각하고 살아야 하는지를 다각도로 다룬 책이다.

임선호 작가는 인권신문 기자 출신으로, 현재 세종시 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이번 책을 통해 정치, 사회, 철학을 아우르는 한국 사회에 대한 통찰을 독자들에게 제공한다.

임선호 작가는 “20대의 꿈을 잊지 않고, 삶의 근본 문제에 몰두했다. 격동의 세월을 헤치며, 희망을 발견했다. 이 책은 그 여정의 결실”이라며 “삶의 교훈은 내가 아는 것이 틀릴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페스트북 마형민 편집장은 “임선호 작가는 어지러운 이 시대의 진정한 멘토”라고 평가하며, 이 책을 2024년 필독 교양서로 선정했다.

‘성난 코끼리 다루기 - 위기 시대의 내비게이션’은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작가와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임선호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은 2013년 설립된 크리에이터 중심의 출판사로, 예술가와 예비 작가들을 위한 통합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하영 기자  p-hayoung70@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