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학계/종교계
대한사랑 역사광복 콘서트 27일(토) 대구서 개최

대구지역 대한사랑의 역사광복 콘서트가 27일 오후 3시 대구교육대학교 특수통합교육관 308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대한사랑" 창립 11주년을 맞아 환단고기 북콘서트 2천만 조회수 돌파을 기념하고 월간 대한사랑 창간을 기념하여 매달 역사광복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대구에서 그 서막을 연다.  

이번 역사광복 콘서트에는 대한의 역사광복에 앞장서온 두 분의 대표주자가 나서서 발표한다. 

처음에는 '한민족의 국통맥'에 관해서 대한사랑 이사장인 윤창열 대전대 명예교수가 강연한다. 사람도 맥이 뛰어야 하듯이 민족에게는 국통맥이 제대로 뛰어야 그 생명력을 얻는다.  환국,배달,조선으로 부터 이어지는 대한민국의 국맥,국통맥을 총정리하는 시간이다.

이어서 최원호 대한사랑 이사가 역사광복을 위해 뛰어온 사)대한사랑의 발자취를 통해 2024년 갑진년의 역사광복 활동과 희망찬 미래를 함께하고자 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강연회에는 역사에 관심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참석과 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대구 대한사랑 사무국장에게 연락을 하면 된다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를 바로잡고 대한의 역사광복을 앞당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한사랑 부산본부는 따스한 봄날을 맞아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며 역사광복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대한사랑 회원과 대구시민과 함께 내딛을 예정이다.

 

 

 

 

박찬화 기자  multikorean@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