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축제.행사.전시회 소식
크린토피아, 겨울 옷 세탁 특별 세일 이벤트 진행5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 동안

코트, 패딩, 점퍼, 스웨터, 겨울 조끼 등 겨울 옷 세탁 시 15% 할인 혜택 제공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겨울 옷을 정리하는 고객들을 위해 5월 17일부터 나흘동안 ‘5월 겨울 옷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쌀쌀했던 봄날씨로 겨울 옷 정리 시기를 놓친 고객들을 위해 준비됐다. 추운 날씨를 견뎌준 두꺼운 의류 관리의 부담을 줄이고 여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코트, 패딩, 점퍼, 스웨터, 겨울 조끼 등 겨울 옷 세탁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부피가 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겨울 의류 등을 세탁 후 의류 전용 보관 센터에 최적의 상태로 보관하는 ‘의류보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최소 3개월부터 9개월까지 희망 보관 기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세탁물을 배송 받을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겨울 옷은 깨끗이 세탁한 후에 올바르게 보관해야 옷이 망가지지 않고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데 크린토피아는 세탁물 소재와 세탁 방법에 맞춰 세탁 서비스를 진행해 더 세심하고 수월한 겨울 옷 정리를 도와준다며, 이번 ‘5월 겨울 옷 세일 이벤트’를 통해 미처 정리하지 못한 겨울 옷을 깨끗하게 세탁하고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옷장을 정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승효 기자  staff102bd@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승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