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history 해외탐방
STB상생방송,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 국내 첫 방송

상생의 새 문화를 소개하는 STB상생방송은 “오는 2023년 6월 4일, 스코틀랜드의 광활한 고지대를 형성하는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담은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 다큐멘터리를 ‘국내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STB상생방송,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 국내 첫 방송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는 숨 막히는 항공사진과 함께 슬로모션, 적외선 및 수중 촬영을 통해 제작되었다. 하일랜드의 험준한 황무지와 산봉우리, 신비로운 황토, 아름다운 해안선의 모습과 야생동물들을 그대로 담아낸 고품격 자연 다큐멘터리다.

STB상생방송,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 국내 첫 방송

배우 이완 맥그리거가 내레이션을 맡은 이 시리즈는 스코틀랜드의 야생 동물과 고지대의 삶에 대한 아름다운 영상미를 볼 수 있다. 하일랜드의 극한의 계절 봄, 위대한 삶의 계절인 여름, 혹독한 가을과 겨울의 전체적인 사계절의 풍경은 자연이 주는 선물이다.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땅, 생생한 영혼이 느껴지는 하일랜드의 감동은 시청자의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STB상생방송,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 국내 첫 방송

『스코틀랜드 야생의 심장, 하일랜드』는 총 4부작으로 STB상생방송에서 국내 최초로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STB상생방송은 韓문화 중심채널이란 이념 아래 동서양의 우수한 해외 시리즈와 다큐 프로그램을 국내에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STB상생방송은 KT올레TV 241번, SK브로드밴드 B tv 298번, LG U+ tv 277번, Skylife 185번 그리고 각 지역 케이블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지킬앤하이드』는 방송 후 인터넷 VOD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최유정 기자  susan190@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