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history 해외탐방
STB상생방송, 『지킬앤하이드 Jekyll & Hyde』 드라마 국내 첫 방송

상생의 새 문화를 소개하는 STB상생방송은 “오는 6월 3일, 『지킬앤하이드 Jekyll & Hyde』 드라마를2023년 6월 3일 ‘국내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STB상생방송, 『지킬앤하이드 Jekyll & Hyde』 드라마 국내 첫 방송

『지킬앤하이드』는 선의 상징인 지킬과 악을 상징하는 하이드로부터 선과 악의 대립, 도덕과 욕망의 갈등, 인간 내면의 빛과 어둠의 이중성을 다룬 드라마로 1886년 출간된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를 원작으로 하고 속편으로 제작되었다. 주인공 로버트 지킬이 자신의 정체성과 가족사, 그리고 저주에 대한 본질을 밝혀내기 위해 나아가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STB상생방송, 『지킬앤하이드 Jekyll & Hyde』 드라마 국내 첫 방송

지킬앤하이드는 국내에선 이미 뮤지컬 역사상 가장 압도적인 흥행을 한 작품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 속 지킬은 젊고, 순수한 지성과 도덕성을 가진 인간이다. 인간의 선과 악을 분리하는 실험을 했던 자신의 할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유전자로 인해 내면의 하이드를 만나게 되면서 로버트 지킬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STB상생방송, 『지킬앤하이드 Jekyll & Hyde』 드라마 국내 첫 방송

지킬이 초능력을 가진 하이드로 변했을 때 일상이 뒤집힌 세계로부터 잠식당하지 않고 분열된 자아와 고군분투하는 지킬과 하이드의 모습을 통해 인간 내면의 심리를 섬세하게 보여주고 있으며,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훌륭한 CG 효과 또한 시청자의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지킬앤하이드 Jekyll & Hyde』는 총 10부작으로 STB상생방송에서 국내 최초로 소개되며 매주 토, 일 오전 9시, 밤 9시에 방송된다. STB상생방송은 韓문화 중심채널이란 이념 아래 동서양의 우수한 해외 시리즈를 국내에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STB상생방송은 KT올레TV 241번, SK브로드밴드 B tv 298번, LG U+ tv 277번, Skylife 185번 그리고 각 지역 케이블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지킬앤하이드』는 방송 후 인터넷 VOD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최유정 기자  susan190@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