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재난&대비
'이제는 다시개벽開闢' 인문학특강, 개최25일(금) 오후 7시 대전 둔산동 비전스퀘어에서

지금의 때와 시대정신을 정확하게 알려주어 현재 더 화제가 되고 있는 "이것이 개벽이다 책" 출간 40주년을 기념하여 8월 25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드림스퀘어 세미나실'에서 "지금 우리는 어느 때에 살고 있는가"라는 주제로 '때'를 제대로 알 수 있는 인문학 특강이 개최된다.  

▶일정 : 2023. 8. 25(금) 저녁 7:00~ 9:30 (2시간 + @)
▶장소 : 대전 둔산동 비전스퀘어 세미나실

초불확실성의 시대이다. 세계는 지금 매우 복잡한 위기상황에 처해 있다. 대격변의 문턱에 와 있으며 개벽을 맞이하고 있는 것이다. 

☞온난화에서 열대화로 ! 괴물폭염, 기후대재앙, 그 끝은 어디인가? 원인은 무엇일까?  
☞ 우크라이나 전쟁, 세계대전,대만전쟁,한반도 전쟁은 언제 어떻게 발발하는가?
☞코로나19,원숭이두창(엠폭스). 치사율 높은 다음 팬데믹이 온다?  해결책은? 

왜 지금 이런일이 일어날까? 지구촌은 과연 어디로 가는 것일까? 지금은 어느 때일까?  진짜 원인을 알면, 지금의 때를 알면 이 거대한 복합적인 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나와 가족의 생존의 해법 뿐 아니라 살아온 날들의 목적을 성취할 수 있다. 동서양의 지혜를 한데 모아 우리는 지금 무엇을 해야 할까? 정보의 바다 속에서 정말 필요한 삶과 생의 정보를 얻으시기를 바란다 

▶일시 : 2023. 8. 25(금) 오후 7:00~오후 9:00 (2시간+@)
▶장소 : 비전스퀘어 세미나실(대전 둔산동 센티온빌딩,시청역 5번출구 연결)
▶주차 : 센티온빌딩 건물내 지하 2층 무료주차시설
▶강사 : 박찬화 (상생방송 교육위원)
▶주최 : 한문화타임즈  ▶참가비 : 5천원
참가신청 → 010-5730-1691 (20명 사전신청 必) or 카카오id : samrang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5만년 만에 맞이하는 이 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대전 둔산동 비전스퀘어 세미나실

유수연 기자  miracle2005@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