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축제.행사.전시회 소식
한국포도협회, 국산포도 구매자 대상 물병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포도협회(회장 하규호)는 "오는 11월 3일부터 사흘동안 환절기 국산포도와 함께 면역력 올리기를 추천하면서 전국 9곳의 농협하나로유통센터 및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국산포도를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정수량 물병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준비된 물병은 용량 700ml의 넉넉한 사이즈로, 외출이나 나들이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샤인머스켓 냉동 보관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물병 증정 이벤트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하나로마트 양재점, 하나로마트 창동점, 농협하나로유통 고양점·성남점·수원점·울산유통센터·동탄점·삼송점·양주유통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장소별 일정은 상이하다.

한국포도협회 하규호 회장은 “우리 국산포도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찬바람 부는 환절기의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품”이라며 “소비자들께서는 신선하고 맛있는 우리 국산포도와 함께 건강한 환절기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산포도는 추운 겨울이 다가오기 전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혈액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포도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 성분은 혈전 생성을 예방해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며, 다가오는 겨울철 일어나기 쉬운 동맥경화와 심장 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포도에는 수분, 당분, 포도당 등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도와주며 비타민B, C와 같은 성분들은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박하영 기자  p-hayoung70@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