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문화/예술/스포츠
삼삼(3.3)한 날에 삶을 위한 3시간 수행 어떠세요?"우주 가을의 빛과 꽃을 마시다"

<우주가을 수행문화 빛꽃축제>가 오늘 3월 3일 오후 2시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1577-1691로 문의하거나 K-healingmeditation.com에서 사전 접수하면 된다.  

혹자는 지금 입춘을 지나 봄이 다가오는데 무슨 가을이냐 라고 할 것이다. 격렬한 대변동의 초불확실성 시기인 지금은 '때'를 아는 것이 너무나 중요한데 이를 알려면 '가장 큰 주기(cycle)'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은 우주일년 사계절 중에서 우주의 여름의 끝을 넘어서고 있다. 조만간 우주의 가을 개벽을 맞이하여 인간도 열매냐 낙엽이냐 판가름나게 된다.


이 우주 가을의 찬란한 에너지를 내 몸에 가득 채우는, 우주의 빛과 빛꽃으로 채우는 수행법이 있다. 인류의 고대 황금 시절, 성인 제왕들은 몸 안에 있는 세 개의 눈을 뜨고 무궁한 '빛'의 세계에 들어가서 한송이 빛꽃을 만났다고 전해진다. 이제, 몸 안에 있는 세 개의 눈을 뜨고 빛과 꽃으로 숨 쉬는 수행(meditation)을 통해 내가 지닌 병을 치유하고 불(佛)과 선(仙)으로 다시태어나는 지구상 최상의 수행법을 경험해보자! 

새로운 차원의 ,파격적인 수행법으로 함께 수행하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24년 3월 3일 (일) 오후 2시
🔹 장소: 서울 더케이호텔, 동방신선학교 전국 수행센터
🔹 안내 : 1577-1691
🔹 사전 접수: K-healingmeditation.com

 

유수연 기자  miracle2005@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