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문화/예술/스포츠
STB상생방송 '당신의 뿌리를 찾아서’ 시즌4 방영한다 방송은 3. 8(금) 오후 2시, 7시 

세계인의 근원을 찾는 이야기! ‘당신의 뿌리를 찾아서’ 시즌4로 돌아왔다!

한민족과 인류의 뿌리를 밝히는 STB상생방송은 미국 공영방송 PBS에서 제작된 Finding your roots 『당신의 뿌리를 찾아서』를 2023년 8월  ‘국내 첫 방송’ 한후 이번에는 시즌4를 방영한다. 

『당신의 뿌리를 찾아서』는 미국 하버드대의 저명한 학자 헨리 루이스 게이츠 주니어 (Henry Louis Gates, Jr)의 진행으로,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게스트를 초대하여 그들 가족의 가계도를 소개한다. 특히 이민자의 나라인 미국의 다양한 인종들의 잃어버린 조상을 찾기 위해, 계보학 및 역사기록 추적, 그리고 최첨단 DNA분석 기술을 이용한 유전학의 검증을 통해서 그들의 정체성을 찾아주는 ‘뿌리 찾기’ 프로그램이다.

시즌 4의 1회의 제목은 ‘인상’이다. 코미디언 래리 데이비드와 정치가 버니 샌더스가 나오는데두 손님의 뿌리는 1940년대 브루클린에서 유대인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두 사람의 뿌리를 추적하면서 그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게 되는데 흥미로운 이야기 속으로 함께 떠나보자. 첫 방송은 3. 8(금) 오후 2시, 7시 

 

 

유수연 기자  miracle2005@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