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이런 책, 저런 영화
다락원 출판사 ‘펫 아로마테라피’ 출간

다락원 출판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힐링 라이프를 위한 가이드라인인 ‘펫 아로마테라피’ 도서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힐링 문화가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아로마테라피를 통한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 증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펫 아로마테라피’는 반려동물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책이다. 아로마테라피의 기초 지식부터 시작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힐링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안내한다. 아로마테라피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부터 아로마테라피스트 자격증을 취득하고 전문가를 꿈꾸는 분들까지 다양한 독자들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이 책의 주요 특징은 아로마테라피의 정의, 펫 아로마테라피의 역사 등 아로마테라피의 개념과 기초 지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돼 있다는 점이다. 아로마테라피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반려동물의 특성을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상세한 사진, 일러스트와 함께 설명을 구성해 초보자도 쉽게 반려동물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30가지의 추천 에센셜 오일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 독자들이 적절한 오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아로마테라피의 적용 효과를 정리해 독자들이 실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고, 마지막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 수 있는 방법과 그 효능에 대한 소개를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펫 아로마테라피를 전문적으로 습득해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되고 싶은 독자들을 위해 이론 학습 연습문제 100문제를 수록했다.

‘펫 아로마테라피’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삶을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훌륭한 안내서다. 아로마테라피에 관심이 있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담은 이 책은 전국 주요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하영 기자  p-hayoung70@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