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이런 책, 저런 영화
영국 웰메이드 시대극, ‘월드 온 파이어2’ 국내 최초 방송

유럽에 이어 2차 세계대전의 포화가 삼켜버린 북아프리카에서의 전쟁
주연 배우, 조나 하우어킹과 줄리아 브라운 그리고 조피아 비흐와치의 매력적인 연기

 

상생의 새 문화를 소개하는 STB상생방송과 해외 시리즈 전문 채널인 채널U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다섯 도시 속 인물들의 엇갈린 운명과 사랑을 그린 영국의 웰메이드 시대극 『월드 온 파이어 시즌2』(원제:World on Fire2)를 국내 최초로 방영한다.”고 밝혔다.

『월드 온 파이어』 시리즈는 통역관인 주인공 해리 체이스와 가수의 꿈을 키우는 로이스 베넷, 레지스탕스의 삶을 선택하는 카시아를 중심으로 몰입감 있는 전개와 섬세한 연출이 돋보이는 전쟁 로맨스물이다. 

 

월드 온 파이어2

『월드 온 파이어 시즌1』는 7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1939년 제2차 세계대전이 시작되기 직전 영국의 맨체스터를 시작으로 폴란드의 바르샤바와 단치히, 베를린, 파리, 벨기에 등으로 장소가 바뀌면서 전쟁의 포화가 집어삼킨 유럽과 함께 전쟁 첫 해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월드 온 파이어 시즌2』는 6개의 에피소드로 전쟁이 북아프리카까지 확대되면서 주인공 해리의 부대가 잔인한 사막 상황에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2023년 9월 영국 BBC를 통해 처음 공개되었다. 

 

월드 온 파이어2

주연 배우들인 조나 하우어킹과 줄리아 브라운, 그리고 조피아 비흐와치의 매력적인 연기와 함께 사막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강렬한 전투 장면이 시즌2의 주요 시청 포인트이다.   

『월드 온 파이어 시즌2』는 STB상생방송에서 4월 6일(토)에 첫 방송되며 매주 목~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채널U에서는 4월 7일(일)에 첫 방송되며 매주 토,일 밤 11시 30분에 2회씩 연속방영된다. 방송 후 IPTV 3사와 웨이브, 티빙, 왓챠, 홈초이스를 통해 VOD서비스 될 예정이라고 한다.

 

월드 온 파이어2

STB상생방송은 KT올레 TV 241번, SK bTV 298번, LG U+ 277번, Skylife 185번이며, 채널U는 KT올레 TV: 112번, SK bTV 136번, LG U+ 142번, Skylife 78번으로 기타 케이블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차보람 기자  carboram@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