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축제.행사.전시회 소식
한효진 칭찬·감사 릴레이 170호... 한성일 중도일보 국장 선정

한국효문화진흥원(원장 김기황, 이하‘한효진’)은 “칭찬·감사 릴레이 170호 칭찬 대상자로 한성일 중도일보 국장을 선정하여 칭찬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칭찬·감사 릴레이 운동’은 한효진에서 지역 내 선행 및 귀감 사례 발굴을 통해 칭찬·감사 문화를 확산하고 현대적 효 실천을 장려하고자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지난 2월 150호 달성 이후 170번째 칭찬 대상자로 한성일 중도일보 국장을 선정하였다.
 
한 국장은 35년간 기자로서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며 특히 ‘한성일이 만난 사람’을 통해 사회적 귀감이 되는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주변에 감동을 전달하였다. 또한 한효진의 ‘칭찬·감사 릴레이 운동’에 공감하여 다양한 분야의 칭찬 대상자를 발굴하고 추천하였다. 
 
한성일 국장은 “기자 생활을 하며 많은 분들과의 만남을 통해 얻은 감동을 칭찬·감사 릴레이를 통해 다시 한 번 전달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지역 내 귀감이 되는 분들을 지속적으로 칭찬하는데 앞장서고 싶다.”고 말했다.
 
한효진 김기황 원장은 “현장에서 칭찬과 감사를 실천하고 공감해주신 한 국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칭찬·감사 릴레이가 더 많은 분들의 참여와 호응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효진 원장으로부터 칭찬인증서를 받은 중도일보 한성일 국장

 

 

박하영 기자  p-hayoung70@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