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칼럼
빛의 인간 세상으로의 전환, 가을개벽을 준비하며

우주는 지구처럼 사계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봄과 여름은 인간이 태어나고 성장하는 시기로, 이를 선천(先天) 세상이라 부릅니다. 그러나 이 선천 세상이 끝나고 후천(後天) 세상이 도래합니다. 후천 세상에서는 인류가 서로 경쟁하고 대립하던 역사가 끝나고, 모든 인간의 몸과 마음이 우주의 빛으로 충만해져 서로 소통하는 새로운 문명이 열립니다. 이 후천 세상은 상생과 균형, 조화의 세상으로, 이는 가을개벽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현재 우주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하추교차기(夏秋交叉期)에 있습니다. 기후변화와 환경 재난이 격해지고 있으며, 코로나19 팬데믹을 비롯한 전염병들이 경고장처럼 나타났습니다. 미래에는 더 강력한 질병과 재난이 닥쳐올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개벽을 준비하고 극복하기 위해 수행을 해야 합니다. 수행을 통해 영적인 눈을 열고, 다가오는 재난을 미리 감지하며 대비할 수 있습니다.

수행을 통해 우리 몸속에 있는 여러 개의 영적 눈을 열 수 있습니다. 이 영적 눈들은 현실계와 더불어 우주의 빛의 세계를 보여줍니다. 이 세계는 한류 문화의 원형입니다. 또한 인류의 진정한 존재 목적을 밝혀줍니다. 동양에서는 이를 도(道)를 닦는 것이라 하며, 이는 우주의 영원한 생명의 꽃과 하나가 되려는 노력입니다.

우리는 인간으로 태어나 도(道)를 닦기 위해 살아갑니다. 수행을 통해 참된 인간, 진선미(眞善美)와 선덕(善德)으로 충만한 인간이 됩니다. 이는 진리와 선덕을 완성하는 아름다운 주인공이 되는 길입니다. 이 수행이 확산되면, 지구는 진정한 빛의 인간 세상으로 변모할 것입니다.

수행을 통해 영적 눈이 밝아지면, 다가올 재난을 미리 알고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서 생존하고 번영하기 위한 중요한 도구가 됩니다. 개벽은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이 함께 오기 때문에 우리는 깨어 있어야 합니다. 빛의 인간으로 새로운 탄생을 맞이하기 위해서라도, 수행은 필수적입니다.

개벽은 단순한 변화가 아니라 새로운 우주의 시작입니다. 선천 상극의 시대가 끝나고, 빛의 인간 세상이 시작되는 가을 우주가 열리는 것입니다. 이 위대한 변화를 맞이하기 위해 우리는 빛꽃 수행을 통해 준비하고 대비해야 합니다. 이는 우리 자신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가족, 이웃, 그리고 지구 전체의 번영을 위한 길이기도 합니다.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