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문화/예술/스포츠
AI 버추얼 아티스트 수비, 디지털 싱글 ‘SUNCREAM’ 콘셉트 포토 공개

스튜디오메타케이의 버추얼 아티스트 그룹 ‘시즌(SEASON)’이 "지난 번 AI 버추얼 아티스트 ‘이아(iaaa)’의 성공적 공개 이후 더욱 자연스러운 비주얼로 두 번째 멤버 ‘수비(suvi)’의 신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수비는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디지털 싱글 ‘SUNCREAM’의 첫 번째 콘셉트 ‘Water’의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신보 관련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수비(suvi)는 핀란드어로 ‘여름’을 의미하며, 마찬가지로 ‘시즌’에서 사계절 중 여름을 상징한다. 이번 공개된 사진에는 청량한 여름의 이미지와 힙한 수비의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 자연스러워진 비주얼은 앞으로 공개될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수비의 첫 디지털 싱글 ‘SUNCREAM’은 7월 7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후 11일 정오에 국내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신보 콘셉트 포토는 수비의 SNS(www.instagram.com/suvi_jul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I 버추얼 아티스트 ‘수비(suvi)’의 콘셉트 Water 포토(ⓒ스튜디오메타케이)

 

 

최유정 기자  susan190@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