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한류/해외
15일 LA에서 잃어버린 우리 역사를 되찾는다.
(사)대한사랑 미주지부가 주최하고 STB 상생방송이 후원하는 역사문화 강연회가 미국 서부의 중심 엘에이에서 열린다. 
 
9월 15일 토요일 오후 3시 LA 중앙일보 문화센터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잃어버린 대한민국의 뿌리역사와 시원문화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박찬화 한류열풍사랑 의장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 의장은 "지난 1회에는 중국과 일본의 역사왜곡과 올바른 뿌리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았다면 이번에는 환국,배달,조선의 역사로 드러나고 있는 홍산문화(요하문명)을 중심으로 한민족의 역사를 알아보려고 한다“라며 참석을 권유했다.
 
대한사랑 정호진 미주사무국장은 "서부미국  한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연회를 통해 잃어버린 한민족의 상고사와 우리문화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한인 2세들이 한민족의 자긍심과 정체성을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여 8월 24일에 있었던 1차 강연회를 이어서 2차 강연이며 이후 지속적으로 스터디 모임을 가질 계획임을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사랑大韓史郞’은 잃어버린 우리 문화와 역사를 되찾고, 한민족사의 국통맥을 바로 세워 대한의 밝은 미래를 개척하려는 역사문화운동 단체이다. 전국적으로 역사 바로 알리기 운동과 각종 역사 강연과 세미나 및 전시회 등을 통해 바른 역사를 알려나가고 있다.
 
 

박지환 기자  youcontents@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