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사회/정치/경제
지학사, 초등1~6학년 학부모 대상 서포터즈 모집

㈜지학사(대표 권준구)는 “초등 독해 교재 ‘독해력 자신감’ 학부모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을 읽고 올바르게 이해하는 능력인 ‘독해력’은 전과목 학습의 기반이 되는 학습능력으로 지난 30년간 독서평설로 학생들의 사랑과 학부모들의 신뢰를 받아온 지학사에서는 처음 출간하는 초등 독해 교재인 ‘독해력 자신감’을 선보인다.

‘독해력 자신감’은 초등학교 국어교과서를 연구하여 독해의 원리를 선별하고 단계별로 꼭 알아야 하는 6가지 독해 기술을 담았으며 국어, 사회, 과학, 도덕 등의 교과목 지식을 소재로 집필하여 독해력 향상과 함께 다른 과목의 교과 학습에도 도움이 되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시사 상식과 관련 배경 지식도 자연스럽게 습득이 가능하다.

특히 정확한 읽기 학습의 일환으로 전문 아나운서의 정확한 발음을 들어볼 수 있는 ‘지문 듣기 서비스’가 제공함으로써, 학년별 학생들의 지문 읽기 부담을 줄이고 복습이 편리하도록 하였다.

지학사 관계자는 “이번 ‘독해력 자신감’ 학부모 서포터즈는 예비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 중 자녀의 독해력 향상에 관심이 많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며 “ 서포터즈로 선발된 100명에게는 신청 시 선택한 교재 두 권과 서포터즈 특별 선물, 우수 서포터즈 특별 시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12월 16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서포터즈 선발 발표는 2018년 12월 19일(수) 지학사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를 통해 알려주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학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가연 기자  k-gayeon@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