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문화/예술/스포츠
유승희 의원과 유인경 작가가 펼치는 동치미 수다 토크쇼

두 유 노우? '투유 토크쇼'
 

서울 성북갑 3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ㆍ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유승희 의원은 “전 경향신문 선임기자 출신의 유인경 작가와 함께 펼치는 <투유 정책 토크콘서트>가 13일(목) 돈암동 시네미디어센터 2관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유승희 의원과 유인경 작가가 함께 진행하는 <투유 정책 토크콘서트> 장면, 사진제공=유승희 의원실

이번 행사는 더불어민주당 성북갑 지역위원회(위원장: 유승희 국회의원)가 주최하고 성북갑 여성위원회가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더불어민주당 여성위원회 공모 우수사업으로 선정된 행사로 이날 행사에는 25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고등학교 동기동창인 "투 유(two You)"가 만난 이날 토크콘서트는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유인경 작가의 ‘삶의 5가지 태도(5S - Sorry, Simple, Surprise, Sweet, Smile)’를 소재로 유승희 의원이 자신의 정치인생, 의정활동, 성북이야기 등을 솔직담백하게 이야기 나누며 함께한 관객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특히 다함께 퀸(Queen)의 “We are the champions”을 노래하는 시간엔 한껏 고조된 분위기로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는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유승희 의원과 유인경 작가가 함께 진행하는 <투유 정책 토크콘서트> 장면, 사진제공=유승희 의원실

유승희 의원은,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정치인이자 한 사람으로서 스스로를 되돌아보고, 우리 시대에 꼭 필요한 가치들을 되새길 수 있었다"며 "이를 계기로 시민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서민과 약자를 위한 의정활동과 성북발전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김가연 기자  k-gayeon@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가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