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문화/예술/스포츠
책방라이브, 바람직한 독서문화 조성 위한 ‘작지만 큰 책 서평 공모전’ 개최

(주)랭스토어(대표이사 정호준)는 “건강한 출판 생태계와 문화 다양성을 지향하는 책방 포털 서비스 책방라이브가 제1회 ‘작지만 큰 책 서평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창작자의 독립출판물과 소형 출판사 출간 도서를 대상으로 한 서평 공모전으로, 독자와 만날 기회가 적은 이들의 출간 도서를 널리 알리고, 독자와 좋은 책을 연결하며 함으로써 바람직한 독서 문화를 조성하는 데 그 취지가 있다. 

이들은 오는 2월 11일부터 3월 3일까지 소개하고 싶은 소형 출판사(5인 이하, 출판사 별도 브랜드 제외) 도서 혹은 독립출판물에 관한 리뷰를 만화, 그림, 영상, 텍스트 등의 형식으로 작성하여 자신의 SNS(필수 해시태그 #책방라이브 #작지만큰책 #책방라이브공모전 #랭스토어, 인스타그램의 경우 태그 @withbooklive 포함)에 게재하며 참여할 수 있다.

1위에서 3위까지의 선정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증정하며, 관련 리뷰는 책방라이브 정보지에 게재하여 동네책방에 무료 배포하게 된다. 관련 내용은 책방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면 된다. 

정호준 랭스토어 대표이사는 “도서 출판의 다양성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 많은 분이 참여하길 바란다.”며 “또한 바람직한 독서문화 조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하영 기자  p-hayoung70@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