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culture 스토리 한철학.사상/민족종교
무극대도 증산도, 오는 23일 ‘도전道典문화 콘서트’ 개최

- 인류의 희망찬 미래 이야기, 가을 개벽의 참 소식
- 남북통일과 지구촌 대변혁의 실상은 과연 무엇인가
- STB상생방송 송출 12주년을 기념하여 개최


한민족 9천년 신교의 맥을 이으며 ‘개벽과 상생의 진리’를 표방하고 있는 무극대도 증산도(종도사 안경전)는 오는 6월 23일(일) 오후 1시부터 대전에 있는 증산도교육문화회관에서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는 지구촌 한문화중심채널인 STB상생방송 송출 12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며, 안경전 종도사의 말씀을 통해 남북통일의 비밀과 지구촌 대변혁의 실상 그리고 인류의 희망찬 미래 이야기 등 다가오는 가을 개벽의 참 소식을 전하게 된다.

이날 행사에는 “지금은 온 천하가 가을 운수의 시작으로 들어서고 있느니라.”는 증산도 도전 2편 43장의 말씀을 주제로 전체 3부로 진행되며, 제 1부에서는 증산도 어린이 문화예술단의 축하 공연과 특별 게스트가 펼치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되며, 제 2부와 3부에서는 ‘당신이 천지의 꿈을 성취한다.’와 ‘당신의 꿈을 이루는 가을 개벽과 태을주 수행’이라는 각각의 주제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의  특별강연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평소 STB상생방송을 즐겨보는 애청자 중 콘서트 참여를 희망한다고 알려온 전국의 많은 시청자들과 해외에서 참여를 희망하는 100여 명을 포함해 약 5,000여 명 이상이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본부 관계자는 “이번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 문화콘서트’에 그 동안 STB상생방송을 시청하며 증산도 진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전국의 많은 분들이 현장 참석하겠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이 분들이 증산도를 올바로 이해하고 우리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며, 특히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을 통해 다가오는 가을 개벽의 한 소식을 받아 안고 가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알찬 준비를 많이 하였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인터넷을 통해 전국에 생방송으로 송출되며, 상생방송을 통해 7월 중 전국 및 해외로 송출되어질 예정이다. 행사 관련 문의는 1577-1691로 하면 된다.

STB상생방송은 지역의 케이블방송과 IPTV 3사 그리고 스카이 라이프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휴대폰으로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상생방송 어플(앱)을 다운 받아 지역의 상생방송 채널번호와 각종 프로그램 확인 및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해외에서는 애플TV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차보람 기자  carboram@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4
전체보기
  • 황재훈 2019-06-22 11:19:18

    지금 세상은 불확실성의 시대입니다.
    세계 경제, 남북 문제, 게다가 지구 온난화까지
    상생방송을 보면서 이런 문제의 근본 원인과 다가올 미래의 희망을 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도 그냥 어쩌다 일어나는게 아니란 것을 알고, 더욱 하늘나라가 실재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상생방송을 보고, 희망을 찾기를 바랍니다!삭제   삭제

    • 형경숙 2019-06-21 23:45:35

      인류의 미래,인류가 갈망하는 새로운 스토리,비전을 제시하는 콘서트가 될 것입니다^^   삭제

      • 2019-06-21 21:39:19

        기대되네요~   삭제

        • 임한민 2019-06-21 21:33:54

          사생방송시청자인데너무너무 좋은방송이더라구요 미처 모랐던 우리의 문화 역사를알려주는 방송국에서 엄청나행사를한다니 기대가큽니다 꼭 참석할겁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