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한류/해외
10월 31일 할로윈 랜덤플레이 댄스 300여명 운집 성황
지난 10월 31일(목) 진행된 할로윈 랜덤 플레이댄스 행사가 많은 참가자들의 열기로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할로윈, 코스튬 의상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 게스트 멋진녀석들 ,퍼플백,영헤르츠,위시걸스 와 300여명의 참가자들이 개성 있는 의상과 분장으로 이곳을 찾은 많은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 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는 아이돌그룹 멋진 녀석들이 참가자들과 30분 동안 현장을 kpop 음악과 댄스의 열풍으로 만들었다.
 
아이돌 그룹 멋진 녀석들은 현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직접 사탕과 친필사인 앨범을 선물 했다.
 
이번 행사는 “댄스킹” 유튜브 채널 및 KPOPCON (www.kpopcon.net)을 통해 실시간 현장을 생중계 했으며, 해외 KPOPCON 커뮤니티들과도 영상을 통해 직접적인 소통을 하는 시간 이었다.
행사를 기획한 정원직 프로듀서는 2020년 부터 해외 현지 KPOPCON 커뮤니티 들과 함께 투어 형태의 랜덤플레이 댄스 프로젝트가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한다.
 
KPOP의 본거지인 강남구에서는 2019년 4월부터 강남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365일 다양한 문화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인 “365일 펀앤판 강남”을 진행하고 있으며 강남구를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박찬화  multikorean@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