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문화/예술/스포츠
젊은국악단 흥.신.소 제6회 정기연주회, ‘대전! 어서옵SHOW!’ 개최

오는 11월 15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대전시립연정국악원 큰마당에서 젊은국악단 흥.신.소의 제6회 정기연주회 <대전! 어서옵SHOW!> 가 개최된다.

젊은국악단 흥.신.소는 젊은국악인들로 구성되어 대전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퓨전국악단으로서 2012년 창단되어 지금까지 약 500여회에 가까운 초청공연과 다섯 번의 정기연주회,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등 활발한 연주활동과 함께 임방울 국악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실력 있는 국악팀이다.

 

 

특히 올해 준비한 제6회 정기연주회 <대전! 어서옵SHOW!> 는 대전방문의 해(2019~2021)를 맞이하여 대전에 아름다움을 주제로 곳곳의 명소들을 관객들에게 국악으로 소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연주회에서 국악으로 소개할 장소들은 유성 온천, 동춘당, 엑스포, 식장산 등 총 7개 장소로 대전을 대표하는 명소들을 선정하였으며 흥.신.소의 단원들이 각각의 명소를 다니며 촬영한 영상도 함께 보여드릴 예정이다.

대전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듬뿍 담아 준비한 이번 연주회는 대전 시민분들에게는 대전에 대한 애정을 더욱 키워가는 시간이 되고 대전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대전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젊은국악단 흥.신.소의 제6회 정기연주회 <대전! 어서옵SHOW!>는 전석 무료초대로 진행되며 만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관람 문의는 젊은국악단 흥.신.소(010-3074-4686)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차보람 기자  carboram@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