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문화/예술/스포츠
상생방송,10일(일) 오후 2시 병란(病亂) 개벽문화 북콘서트 개최
STB 상생방송은 10일(일) 오후 2시부터 대전 STB상생방송 메인공개홀에서 ‘병란을 넘어 상생의 새 세상으로’라는 주제로 [특집] 병란(病亂) 개벽문화 BOOK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병란(病亂) 개벽문화 BOOK콘서트는 STB상생방송 개국 13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다가올 병란의 실체를 밝힌 『생존의 비밀』과 40년 스테디셀러 『이것이 개벽이다』의 저자인  안경전 상생방송 이사장을 초청하여 특별 강연으로 진행한다.
 
안경전 상생방송 이사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인류사를 바꾼 전염병의 역사와 이러한 전염병을 통한 질병대란은 왜 오는가? 그리고 동서양 종교와 깨달음의 최종 결론이 무엇인가?”에 대한 속 시원한 해답을 제시함과 동시에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전과 후 인간의 변화된 삶의 방식을 규정하고 자연의 이법으로 다가오는 우주의 가을 병란개벽 소식을 전함으로써 인류가 맞이하게 될 마지막 팬데믹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현장 참석을 희망하는 STB상생방송 시청자 또는 일반인의 경우  행사장 입구에서 실시되는 발열 검사와 함께 방명록 작성 후 마스크를 쓰고 입장하게 된다. 또한 좌석은 사회적 거리두기에 준하여 배치될 예정이다. 
 
상생방송 관계자는 “이번 병란(病亂) 개벽문화 BOOK콘서트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국가 방역 지침에 따라서 엄격한 방역과 준비 하에 최선의 환경 속에서 진행될 것”이라며 현장 참석자의 협조를 당부했다.
 
 
STB상생방송이 주최하고 상생문화연구소와 상생출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당일 유투브를 통해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므로 국내외 어디서나 시청가능하다특히 한국어 이외에 영어와 일본어 통역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박지환  youcontents@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