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문화/예술/스포츠
트롯 여제 김연자 27일 언택트 라이브 공연

트롯 여제 김연자가 데뷔 46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뜻 깊은 날을 기념하기 위한 언택트 공연을 펼친다.

㈜예스라이브에 따르면 김연자와 그 소속사는 27일 저녁7시 온라인을 통한 ‘女帝 김연자 One World Of Fan Meeting’을 개최한다. 

김연자는 한국과 일본 가요시장을 평정한 1세대 가수로 일본에서는 ‘엔카의 여왕’으로 칭송받았다.  100분간 펼쳐지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토크쇼, 팬과의 대화, 퀴즈이벤트는 물론 그녀의 주옥같은 히트곡 ‘진정인가요’ ‘수은등’ ‘10분내로’ ‘아모르파티’뿐만 아니라 주옥같은 애창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래는 데뷔 46주년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의 장기화로 팝켓라이브와 스테이지랩스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김연자는 ”인류가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 코로나19로 인한 시름이 깊어가고 있다. 저 김연자의  원 월드 오브 팬미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위로와 함께 희망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사회는 윤경화 아나운서가 맡았고, 가수 한혜경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시청권 티켓은 스테이지랩스(https://live.presented.kr/e/398299)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할 수 있다.  

한편 김연자는 15일 일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2020 세계개천문화대축제에도 주요 공연자로 나선다. 음력 개천절을 맞이하는 전체 행사와 어우러지는 공연 중에 트롯여제 김연자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이는 대한사랑 유튜브 채널과 STB상생방송 생중계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사랑 홈페이지 참고  http://www.daehansarang.org


 

박찬화 기자  multikorean@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