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축제.행사.전시회 소식
㈜미호비즈텍, 가슴관리하는 미용기기 ‘바이탈브라’ 2020 한국전자전 출품
2020 한국전자전에 출품하는 ‘바이탈브라’의 이미지

 

다기능 가슴 마지기를 제조하여 수출 및 내수유통을 적극적으로 추진 중인 기업 ㈜미호비즈텍(대표 홍의권)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한국전자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미호비즈텍은 아름다움을 꿈꾸는 세계 여성들의 고민 중 하나인 가슴 왜소증을 보완하기 위한 불편함 해소와 경제적 부담 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음압(VACUUM)과 저주파(TENS) 마사지를 동시에 사용하는, 유일한 가슴마사지기인 ‘바이탈브라’를 출품한다.

홍의권 대표는 “전용APP을 통해 기기컨트롤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가슴 변화 측정 및 관리를 도와 아름답고 건강한 가슴을 만들어주며, 특히 특허받은 천연 이중 실리콘 돔으로 제작하여 다른 제품들에서 자주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 등의 부작용 없이 안전하고 저렴하게 스스로 가슴을 관리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여성들의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1인 세대의 증가와 비대면 상황이 지속되며 미용기기에 투자하여 셀프로 관리하려는 경향이 상대적으로 증가하면서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이번 전시회에서는 현장 체험을 위한 피팅룸을 마련했으며, 샘플과 카다로그, 동영상 시연 등을 통해 해외 바이어와 국내 유명 온·오프라인 채널에 홍보를 확대하고자 한다.”라며 전시회 참가의 포부를 밝혔다.

한국전자전은 올해 51주년을 맞아 인공지능, 빅데이터, VR·AR, 자율주행자동차, 스마트 부품 등 전자·IT 산업 최신 트렌드가 한자리에 모인다. 

(재)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대전지역 디지털콘텐츠 기업의 국내 전시회 참가 지원으로 홍보, 마케팅 효과와 시장진출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고자 ‘2020 한국전자전’의 대전기업 공동관을 운영한다.
 

 

김만섭 기자  kmslove21@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만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