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축제.행사.전시회 소식
XCI,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 전시회 특별 이벤트 진행유에민쥔 친필 사인 도록,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문화예술 전문 기획사인 XCI(엑스씨아이)가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 국민에게 함박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블루(blue)로 모두가 우울한 요즘, 한 작품을 보며 파안대소(破顔大笑)해본 기억이 언제쯤인가?

전시회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를 진행하고 있는 엑스씨아이가 ‘한 행운을 뽑다’라는 제목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는 중국 현대미술의 거장 유에민쥔의 국내 최초 대규모 개인전으로, 아이돌 그룹 BTS 멤버 RM도 찾을 만큼 올해 꼭 봐야할 전시회로 평가된다.

국내에서 보기 힘든 대형 회화 작품부터 그의 대표작과 2020년 최신작까지 유에민쥔의 작품 세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이벤트에는 값을 따질 수 없을 만큼 귀한 판화 컬래버레이션 작품부터 작가 유에민쥔 친필 사인 도록,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월 29일부터 전시 종료일인 5월 9일까지 총 101일간 이어진다.

총 101일간 101명에게 돌아가는 101개의 선물 이벤트 ‘한 행운을 뽑다’는 SNS를 통해 전시회 관람을 인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와 이벤트 계정을 태그해야 응모가 완료되므로 응모 방법을 필독한 뒤 참여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유에민쥔 전시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행사의 한 관계자는 " 이번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5, 6관에서 진행되는 ‘유에민쥔 : 한 시대를 웃다’ 특별 전시는 시간대별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여 입장 인원수를 제한해 정부의 ‘거리 두기 관람’을 철저히 준사하며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강승효 기자  staff102bd@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승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