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문화/예술/스포츠
10월의 제주 가볼 만한 곳, 핑크뮬리 축제 열리는 제주허브동산

서귀포시 표선면 제주허브동산에서는 "지난 9월 25일부터 오는 11월 중순까지 핑크뮬리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4회를 맞이하며 제주도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핑크뮬리 축제가 진행되는, 허브동산의 랜드마크인 핑크뮬리 오름 정상에는 하얀 종탑이 세워져 있다. 종탑 아래에는 백록담을 연상케 하는 분화구가 있어, 핑크뮬리가 가득한 작은 한라산을 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핑크뮬리 종탑 언덕 뒤편에는 팜파스그라스에 둘러싸인 핑크뮬리 공원이 조성돼 있다.

핑크뮬리 축제 기간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뮬리 종탑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핑크뮬리 축제와 맞물려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축제가 열린다. 이 기간에 할로윈 분장을 한 관광객에게 사탕과 초콜릿을 나눠줄 예정이며 독특한 분장을 한 소인 방문객(초등학생 이하)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로윈 축제를 위해 조성한 할로윈 귀신의 숲은 축제 기간 외에도 상시 관람할 수 있다. 때문에 10월과 11월에 제주허브동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핑크뮬리와 할로윈 모두를 즐길 수 있다.

행사 한 관계자는 "허브동산 내에 있는 보타니카170 카페에서 허브차 무료 시음을 할 수 있다."며 "또한 미니 골프, 황금 족욕, 웨딩 체험, 동물 먹이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고 야간에는 500만 개 이상의 LED 조명으로 이루어진 별빛 축제가 365일 진행 중이다. 당일에 한해 재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고 했다.
 

 

김희재 기자  kimheejae70@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