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K-culture 음악/연예
Ref 이성욱 진행, ‘우리 함께 해요’ 벨벳TV 장학금 전달식

오는 8월 27일 토요일 오후 4시 강남구 압구정동 윤당아트홀에서 이성욱과 주민의 콘서트를 볼 수 있다.

리멘즈 멤버 이성욱은 R.ef의 리드보컬. 리즈 시절의 R.ef 그룹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 멤버로 소녀팬들을 많이 끌고 다니며, 압도적인 인기가 있었던 가수로 유명하다.

그리고 '주민'은 그룹 비쥬 시절 타이틀곡 ‘누구보다 널 사랑해’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로 유명했으며 현재 걸그룹 트와이스 리메이크로 재조명받고 있는 가수다.

또한 ‘우리 함께 해요’ 벨벳TV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뮤닥터 여성 아이돌, 남성 아이돌 그룹의 신나는 공연과 가수 구한나, 조현 모델의 화려한 런웨이 쇼!, 예술의전당 전 고학찬 사장 공연까지 즐길 수 있다.

이날 ‘우리 함께 해요’ 장학금 전달식 주최한 벨벳TV 김영균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친 생활 가운데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마음도 힐링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또한 (주)와콘넷의 나눔 단체인 와콘천사클럽의 후원금 500만 원을 강남복지재단 통해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언급했다. 

리멘즈 Ref 이성욱과 비쥬 주민은 누나 ‘벨벳tv’에서 만나요! 풀랫폼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강승효 기자  staff102bd@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승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