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 이슈 사회/정치/경제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밀리켄앤컴퍼니 선정에티스피어의 최고경영자인 에리카 샐먼 번(Erica Salmon Byrne)은 “밀리켄은 17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다각화된 글로벌 제조업체인 밀리켄앤컴퍼니는 17년 연속으로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의 기준을 정의하고 발전시키는 데 앞장서는 에티스피어(Ethisphere)로부터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2023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으로 인정받았다. 밀리켄은 19개국 46개 산업에 걸친 135개 수상 기업 중 하나이며 2007년에 이 어워드가 만들어진 이후 매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목록에 오른 단 6개의 수상 기업 중 하나이다.

밀리켄앤컴퍼니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할시 쿡(Halsey Cook)은 “밀리켄에서 우리는 옳은 일을 하겠다는 약속을 따라 간다”면서 “다시 한번 수상하게 돼 영광이며, 우리 글로벌 팀을 이끄는 강력한 청렴성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밀리켄은 옳은 일을 함으로써 다양한 포트폴리오에서 대담한 발걸음을 옮길 수 있다. 무결성, 우수성, 혁신, 지속 가능성 및 사람이라는 다섯 가지 핵심 가치에 따라 밀리켄은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제조 분야의 리더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밀리켄의 2025 지속 가능성 목표는 제품, 사람 및 지구와 관련된 회사의 업무를 정의한다. 또한 밀리켄은 최근 2025년까지 넷제로 미래를 향한 그 경로를 발표하고 과학 기반 목표 이니셔티브(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SBTi)로 단기 및 장기 넷제로 목표를 승인했다.

에티스피어의 최고경영자인 에리카 샐먼 번(Erica Salmon Byrne)은 “밀리켄은 17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됐고 17번 수상이라는 이정표를 달성한 유일한 산업 제조업체”라면서 “팀 전체가 이해 관계자에게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모범적인 가치 기반 리더십을 위해 헌신하는 데 찬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올해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된 공개 상장 기업의 컬렉션인 에티스피어의 2023년 윤리 지수는 5년 기간에 걸친 대기업의 비교 가능한 지수보다 13.6% 더 높았다.

밀리켄은 17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으로 선정됐고, 2007년 이 어워드가 만들어진 이후 매년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 목록에 오른 단 6개의 수상 기업 중 하나다.

 

 

최유정 기자  susan190@naver.com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