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축제.행사.전시회 소식
3월 18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제3회 조화선 힐링명상포럼

빛과 소리로 내 안의 꽃을 피우다
한국의 빛 치유 수행법,  “K-Healing Meditation of Light”

 

조화선 힐링명상포럼(회장 남창희 교수)은 “오는 3월 18일(토) 오후 3시부터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23 한류영성문화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체 4부로, 1부에는 K-heritage 『빛과 소리, 꽃의 영성문화』 2부에는 소리 『호흡, 소리수행』 3부에는 빛 『빛실 치유수행』 그리고 마지막 4부에는 이날의 메인 행사 내용인 ‘천상의 꽃, 선려화’를 내려받는 『선려화 仙呂花 치유수행』 순으로 진행되며, 현장에 참석한 분들을 대상으로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의 안경전 종도사의 직접 지도와 전수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남지역 조화선 힐링명상포럼 김영주 회장은 “이날 행사를 통해 동방 한국의 1만 년 역사와 함께 비전되어 오던 ‘한국의 빛 치유 수행법(K-Healing Meditation of Light)’이 일반에게 완전히 공개되어짐을 축하한다.”며 “빛과 소리로 내 안의 꽃을 피우는 이번 수행법을 계속 수련하면 마음의 어둠이 걷히고 나 자신의 무병장수는 물론 가족과 이웃을 건강한 삶으로 이끌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에 부산, 경남을 비롯한 국내외 CEO, 전문가, 지식인, 문화인, 사회지도층이 참여하여 지구촌 영성혁명을 주도하는 주인공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송혜지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대한동방신선학교가 주최, 조화선 힐링명상포럼이 주관하고 STB상생방송, (사)대한사랑, 상생문화연구소, (사)해외동포언론사협회, (사)겨레얼살리기국민운동본부, 세계성씨연맹, 한국성씨총연합회, ㈜계룡건설, 상생출판에서 후원한다.

 

 

 

 

박하영 기자  p-hayoung70@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