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칼럼
[칼럼] 뱃살은 만병의 근원, 알고 보니 내장지방은 독!내장지방을 빼지 않으면 디톡스와 다이어트도 무효

배가 나왔다는 것은 몸에 이상이 생겼다는 신호다. 인체의 가장 중요한 장기들  주변에 쌓인 내장지방은 독소를 만들고 만병의 근원이다.

내장지방은 죽음을 향해 폭주하는 자동차에 올라탄 격으로 내장지방을 빼지 않으면 디톡스와 다이어트를 해도 바로 요요가 온다.

지방은 크게 ‘피하지방’과 ‘내장지방’ 2가지인데 피하지방은 피부와 근육 사이에 있는 지방으로, 체온 유지와 신체 보호 등을 담당한다. 그러나 내장지방은 복부 주변 내장 사이에 붙어있는 지방으로 대사중후군의 주범이다.

이미지출처=ob-x.com

내장지방은 내몸의 쌓인 독소가 주원인으로 확인되었다. 내장지방은 각종 현대병의 원인으로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수면무호흡증, 관절염, 역류성 식도염,각종 암 등 다양한 질병을 일으킨다. 

요즘은 20~30대 비만이 많아 이러한 질병이 나타나기 때문에 큰 문제 아닐 수 없다. 외관상 말랐지만 내장지방이 높은 사람들이 의외로 많다.

여성은 ‘나이살’이라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일명 ‘마른 비만’으로 스스로가 비만 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점에 심각성이 더하다.

배가 상당히 나왔는데도 내장지방이 없는 경우도 있다. 근육이 높고 건강한 사람이다.

대체로 보면 여성들은 피하지방이 많고 남성들은 내장지방이 많다.

이미지출처=릴라의유익정보공유

내장지방 레벨에 있어 남자는 6단계 이하, 여자는 3단계 이하가 생생프로그램의 완성 단계다. 그리고 남자 10단계와 여자 8단계 이상부터는 각종 질병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내장지방은 고혈압, 제2형 당뇨, 심장질환, 통풍, 치매, 유방암, 대장암 등의 심각한 질병이 생기며 현대병의 주요 원인이 된다.

건강을 관리하는 차원에서 내장지방 레벨을 주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 하다. 한번 쌓인 내장지방은 식단조절과 운동으론 뺄 수 없다. 체적은 줄어들지만 괴사된 내장지방은 빠지지 않기 때문이다.

홍삼 성분 중 Rc.Rs.Rd를 물에 타서 마시면 내장지방이 빠진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의 홍삼에는 이 성분이 없으며 숙성발효 (알지파낙스)홍삼에만 존재한다. 

㈜바이오홍삼 알지파낙스는 홍삼 성분 중 Rc.Rs.Rd를 저온 숙성 및 발효시켜 만들어낸 제품, 「이끌림」을 섭취하게 되면 세포를 재생시키는 효과가 있고, 내장지방을 대사 지방으로 전환시켜 분해-재생-배출 기능을 수행한다고 한다. 

이와 함께 자체적으로 준비되어진 “㈜바이오홍삼 알지파낙스가 자체 개발한 생생프로그램을 진행하면 체.내장지방을 없애는 데 아주 효과적이다.”고 한다.

㈜바이오홍삼 알지파낙스(황진찬 대표)는 지난 2019년 4월 16일 부산 아이파크와 공식파트너십 협약을 맺었고,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와도 2021년 10월 14일 건강기능식품 스폰서십 계약을 맺어 지속적인 관계와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 이 글은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