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축제.행사.전시회 소식
제50회 삼익·자일러 피아노 콩쿠르 5월 개최국내 최대 시상금 규모로 5월 22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개최

삼익문화재단은 "오는 5월 22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제50회 삼익·자일러 피아노 콩쿠르’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삼익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삼익악기, 독일 자일러사가 후원하는 이번 콩쿠르는 50년 전통의 국내 최고 권위의 피아노 단일 콩쿠르로서 시상금 면에서도 3000만원 상당의 국내 최대 규모의 콩쿠르이다.

이번 콩쿠르에서는 본선 진출자에 대한 심사평과 개별 연주 영상이 제공되며 일반부가 추가돼 지원 대상이 확대됐다.

최고의 권위와 세계적으로 호평받는 심사위원진 구성으로 공정하고 엄정한 심사로 진행되며, 참가 부문은 △초등부 저학년(1, 2, 3) △초등부 고학년(4, 5, 6)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로 총 5개 부분이다.

삼익·자일러 콩쿠르 역대 수상자들은 현재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아니스트와 국내외 최고의 교수진으로 활동 중이며, 특히 임동민, 신창용, 정한빈, 임윤찬 등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끄는 세계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예 피아니스트들을 대거 배출했다.

· 접수 기간: 4월 17일(월)~5월 8일(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 부문: 초등부 저학년(1, 2, 3), 초등부 고학년(4, 5, 6),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
· 참가비: 초등부 15만원, 중/고등부, 대학/일반부 18만원
· 경연 일정: 5월 22일(월)~5월 30일(화)
· 경연 장소: 삼익아트홀
· 문의: 삼익문화재단 콩쿠르 사무국

※ 지정곡·참가 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하영 기자  p-hayoung70@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