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 힐링 축제.행사.전시회 소식
제7회 서울이야기 패션쇼: 희망과 인간의 연결을 축하하다

문화창작광장로운은 “4월 15일 저녁 6시부터 반포 한강공원 세빛 설빛무대에서 제7회 서울 스토리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는 시민들을 위로하고 하나로 모으는 따뜻한 콘셉트의 휴먼브릿지를 주제로 진행되며 전시 및 프로모션은 오후 5시부터, 메인 행사는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쇼에서는 서울시민, 시니어모델, 패션모델, 아티스트 등이 한자리에 모여 인간의 존엄과 삶, ESG(환경, 사회, 거버넌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창립자이자 이번 행사를 총괄 기획한 문화예술 콘텐츠 전문 프로듀서 황현모 대표는 “제7회 서울스토리 패션쇼는 단순한 패션 행사를 넘어 희망과 인간의 연결을 축하하는 행사로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통해 ESG 캠페인을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며 “대표적인 나비 아티스트인 김현정 작가와 협업한 나비 아트 퍼포먼스가 펼쳐져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등 올해 행사가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기쁨과 영감을 줄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쇼와 함께 세계 최고의 혁신학교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플라토스쿨도 특별히 마련된 부스에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올해 9월 경기도 하남에 개교하는 플라토 국제학교는 교육에 대한 남다른 접근을 선보일 예정인데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를 유기적으로 운영하게 될 이 학교는 외국인 학생의 등록을 받아 국제학교로서의 위상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특히, 메타버스 밀리버스가 제공하는 흥미진진한 NFT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징기스칸, 알렉산더 대왕, 삼국지 관우 등 총 12개의 NFT를 획득할 수 있다. NFT 무료 증정 이벤트는 4월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룰렛 추첨을 통해 추첨된다. 이번 행사가 토요일에 참여하는 모든 가족과 시민들에게 NFT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무료로 받는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이다.

작년 11월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하고 올해 초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CES 2023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고 돌아온 메타버스 디아더는 또한 3D 메타버스로서 조만간 iOS 마켓에도 출시할 예정인데 이날 앱을 다운받는 모든 시민들에게 메타버스 디아더에서 사용하는 BSC포인트를 1000개씩 무료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제7회 서울스토리 패션쇼는 단순한 패션 행사를 넘어 희망과 인간의 연결을 축하하는 행사 문화창작광장로운이 주최/주관을 맡고 우먼스토리/제이아이예술단/스텔라모델 코리아뮤지큐 오케스트라 주원: EYF ESG 범국민운동본부/서울특별시가 후원하게 된다. 

차보람 기자  carboram@hanmail.net

<저작권자 © 한韓문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보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